검색


제넨셀

관심종목추가
 291530
매도검색   |   매수검색   |   빨간매물검색
  크게보기

폭풍전야가 무서운법이다..기둘려라..

존리   |   2021-05-09 01:24   |   추천: 7

태풍이 오기전에 폭풍전야가 무서운법이다.
주식고수 전문가는 없다...주식의 호가는 둘중하나...실적과 호재가 있던지..작전세력들에 의해 오르던지 또는 폭락하던지...이다

1). 제넨셀 과 한국파마. 필룩스 한국의학연구소 경희대연구팀 등 이 공동개발한
경구용 치료제 인도임상2상후(일단성공) 한국 과 미국에 특허물질을 출원 하였다.
특허출원은 어떤 병명에있어 치료효과 물질이 있어야만 출원이 가능하다.(논문/이론/임상 등).
제넨셀은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 및 출원등록 완료하였다.

2). 제넨셀은 국내에 임상결과 실험(한국식약처) 에 대한 결과물이 나오면 유럽에 신청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아직은 진행중이라고 하니 그렇게알면될것이고.

3). 제넨셀은 필룩스, 한국파마 리더스투자기술 로부터 100억원 투자유치를 받았다.

4). 그리고 코로나 경구용치료제 와 경구용까지백신까지 공동 개발에 착수한다고 발표하였다.( 제넨셀 /한국의학연구소/ 한국파마/ 필룩스 /경희대)

5). 3개의 투자사는 현제 상장회사(한국파마/ 필룩스/ 리더스기술투자)등
즉 .제넨셀은 결과에따라 예비 상장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볼수있다.

6). 주가의 흐름을 보면 결과발표 후 호재로인해 제넨셀(비상장)(3만원이상 상승). 필룩스(상장사)(7800원까지 상승)리더스기술투자(상장사) 한국파마(상장사)(최고9만7천원상승) 당시 코로나 특수효과를 본건 사실이다.

7). 지금 제넨셀에 호재가 과연 없을까라고 반문한다면, 그리고 의심한다면, 주가는 당연히 떨어질것이다. 그리고 가장중요 팩트는 어느 언론사이고 기관이고 제넨셀이 인도임상2상 실험 성공한것을 가지고 실패다라고 단정적 으로 보도가 한번도 나온적이없다.(팩트)

다른 대형제약사들 과 달리 코로나 치료제가 효과가 없다 또는, 임상 2상이 반려되거나 다시임상1상부터 하라는 내용도 없다. 그러한 지침 또한 식약처로부터 받은적이없다는것. 지금쯤이면 식약처에서 임상에 대한 결과에 따라 보안 수정 또는 임상실험반려 재검토 등 벌써 나왔을것이다. 그런데 아직 결과 물이 오래 걸린다는것은 성능에대해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경구용으로써 주사치료제보다 더 심도있게 보고 있다는것임.. 대부분 3개월쯤이면 중간검토가 나오기 때문 ..현재의 기준으로보면, 제넨셀이 임상 성공한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를 더 구체적으로 보고있다는 것이됨.

여기서중요한건 여당 전 당대표가(이낙연) 제주도까지 가서 강세찬교수로부터 담팔수의 효능이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로 효과가 있다는것을 알고 갔고 실제 담팜수 재배단지를 보았다는건 중요한 사실이다. 코로나 시기에 최장수 총리까지 하신분이 현장을 보았다면 차기 대선주자로 그냥 낭설만믿고 방문할리 는 전혀없기 때문...그리고 담팔수라는 재배단지를 더 크게 조성해야 한다는것도 공감...

그렇다면..잠깐만 생각해보길..주가는 그냥미끄럼타듯이 내려오고..실적 당사자인 제넨셀은 묵묵부답으로 조용하기만하고.공식적인보도자료 나 공고 또한 없고 인도의 코로나 사태를 보고도 너무조용하고, 식약처또한 어떠한결과물도 내려주지않고..시간만 지나가니 까..답답하고 문제있는가 생각들 할수도있다....그런데 이 중요한 시점에서 왜 제넨셀은 공고하지않을까의문이 들겠지만...아직 아무것도 나온게 없다는건 나올수있다는가정이 더 크다는것에 반증하면된다.

.이제 그 결과물이 나올때가 되었기 때문에 폭풍 전야 처럼 더 고요하게 느껴질것..임상결과물이 실패이던 성공적이던 결과는 나온다...5월이 될지...6월이 될지..모르겠지만 . 당시언론보도 및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해보면 빠르면 여름 늦으면 가을쯤..될것이라고 한 것을 기억하면된다...



위험) 토론방에 올라온 매매 전화번호로 절대 연락하지 마세요!!

주의) 매매 거래시 먼저 대포폰인지 꼭 확인하세요!※ 대포폰 확인하는 방법

※ 주주토론방의 글은 네티즌이 작성한 글로 당사와 전혀 무관하며 최종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추천하기     글쓰기

이전으로 답글쓰기 수정하기 삭 제 목 록

댓글입력
필명:  비밀번호: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개입하지 않으며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