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코러스

관심종목추가
 184390
현재가 92,500  전일비0원 (0.00%)
매도검색   |   매수검색   |   빨간매물검색
  NICE 기업정보 더보기 크게보기

UAE 조인트벤처의 미래,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코러스2019   |   2021-05-11 09:48   |   추천: 39

러시아 스푸트니크V가 한국코러스의 현재라면,

UAE 다스홀딩 그룹과 함께 할 조인트벤처는 한국코러스의 미래라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저는 한국코러스의 미래에 주목하고 있으며 그 미래를 꼭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 말씀을 드리기에 앞서 주주분들께 간단하게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흐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바이오의약품은 크게 단백질, 항체, 면역, 세포, 유전자 등으로 나뉘며 현재의 매출로는 단백질과 항체가 양분하고 있으며, 글로벌 바이오기업들은 면역, 세포, 유전자 치료제의 개발을 위해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2) 바이오의약품을 개발하고 생산할 수 있는 나라들은 미국, 영국, 호주 등 영미계 주요 국가와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 주요 국가를 제외하면 중국, 일본, 대만, 브라질, 인도, 싱가폴, 한국 등을 들 수 있습니다.

3) 그 외에 많은 나라들이 바이오산업을 키우고 싶어하지만 글로벌 대형 바이오제약사들은 해당 국가들을 바이오의약품 공급 대상으로만 생각합니다.

4) 엄청난 오일머니로 미래를 계획하는 사우디아라비아, UAE는 미래산업 중 하나로 바이오산업을 꼽고 있으며 그들과 바이오산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5) 뿐만 아니라 파머징 국가의 주요 정부도 코로나19 등의 팬데믹 상황 등으로 해당 국가에 바이오기업을 유치하길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6) 그럼에도 글로벌 바이오기업들은 생산기지로 일부 국가만 원할 뿐 많은 국가에 기술을 이전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그려보는 즐거운 상상이라 생각하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중동 오일머니 + 한국의 바이오'가 합쳐진다면 어떤 기업이 탄생할까요?
중동의 왕실, 귀족, 부자들은 중증 질병에 걸린다면 세계 최고 수준의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면 됩니다. 그럼 그들이 바이오산업에서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분야는 무엇일까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바이오산업의 미래라고 할 수 있는 세포,유전자 치료제는 너무나 비쌀 뿐만 아니라 맞춤형 방식으로 처방되기 때문에 해당 환자의 유전자 정보가 제약회사로 넘어가게 되며 그 유전자정보는 정말 다양하게 활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중동 각 국가의 왕족들의 유전자정보가 넘어가면 어떻게 될까요?

그럼에도 세포, 유전자 치료제는 '신인류'의 탄생을 불러오는 영역이기에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중동 왕족들은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제 스스로 "지엘라파, 한국코러스는 단백질 의약품 전문이 아닌가. 한국코러스가 세포, 유전자치료제에 대한 노하우가 있을까? 그건 오버 아니야?"라는 질문을 던져 보았습니다.

꿈과 현실은 다릅니다.
제가 UAE 왕실자금을 관리하는 다스 홀딩 경영진이라면 한국코러스의 현재의 모습을 보고는 합작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저희가 모르는 잠재적인 능력을 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국코러스의 홈페이지, IR자료 어디에도 세포, 유전자와 관련한 내용은 없습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해 보았고 어떤 실마리를 찾았습니다. 이것이라면 가능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UAE와 몇 년 동안 이야기를 했다면 충분히 가능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한국코러스의 현재와 미래, 더불어 중동 오일머니로 출발하는 합작법인은 회사 규모로만 본다면 한국코러스의 현재보다 커질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중동의 주요 회사들은 런던 증시에 상장을 하곤 합니다. 이런 상상까지 하는 것은 과연 오버일까요?

미래는 계획하고 실행하는 자들의 노력에 더해 운이 합해집니다.
좋은 미래가 실현되길 바랍니다.  



위험) 토론방에 올라온 매매 전화번호로 절대 연락하지 마세요!!

주의) 매매 거래시 먼저 대포폰인지 꼭 확인하세요!※ 대포폰 확인하는 방법

※ 주주토론방의 글은 네티즌이 작성한 글로 당사와 전혀 무관하며 최종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추천하기     글쓰기

이전으로 답글쓰기 수정하기 삭 제 목 록

댓글입력
필명:  비밀번호: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개입하지 않으며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