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쓰리엔

관심종목추가
 106870
현재가 2,400  전일비▼400원 (-14.29%)
매도검색   |   매수검색   |   빨간매물검색
  크게보기

코로나 대유행과 엔쓰리엔 리셋

허허   |   2021-05-08 15:31   |   추천: 12

상장회사의 감사의견 거절과 비상장 기술 회사의 감사의견 거절이 같은가?

비상장 기술회사는 매출이 없어도, 기술만 있으면 된다. 자본잠식이어도 감사의견 거절이어도 일정 기간 동안은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이 회사의 기술이 독점적으로 돈이 되게 쓰여질 기술이냐와 그 기술을 보고 국내외 투자가 이어지냐 이다. 테슬라, 쿠팡을 봐라. 투자만 이어진다면 엄청난 기업이 될 수 있다.

엔쓰리엔은 POD 기술로 스마트시티에 집중해왔다. 그 성과는 적은 매출에 대규모 적자, 자본잠식, 추가 투자유치실패, 감사의견 거절이다. 다들 알지만.

그런데 코로나가 세상을 바꾸고 있다. 예상을 훨씬 뛰어넘게 영상 처리 시장이 폭발하고 있다. 비대면 학술대회가 동시 접속자가 늘면서 뻑이 나고, 모바일로 드라마나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때 끊김과 화질 저하가 일어나고 있다.

스마티시티에서 뛰어난 영상처리를 하는 POD기술이 개인들 소비시장에서도 필요해졌다. 3월부터 엔쓰리엔이 기사를 낸 B2C 시장 진출 기사는 이런 배경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산업현장인 조선업계에서도 POD 기술을 쓰겠다고 한다.

이러한 사업적인 것이 성과를 내면서 국내외 투자 유치를 하면 엔쓰리엔은 리셋이 될 것이다.

단, 리셋을 한다고 바로 코스닥 상장이 가능한 것은 아니다. 상장은 리셋 후에 기업가치의 극대화 시점에 될 것이다.



위험) 토론방에 올라온 매매 전화번호로 절대 연락하지 마세요!!

주의) 매매 거래시 먼저 대포폰인지 꼭 확인하세요!※ 대포폰 확인하는 방법

※ 주주토론방의 글은 네티즌이 작성한 글로 당사와 전혀 무관하며 최종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추천하기     글쓰기

이전으로 답글쓰기 수정하기 삭 제 목 록

댓글입력
필명:  비밀번호: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개입하지 않으며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